맛집 카페 술집 | 오늘 뭐 먹지?

[대전 대흥동]매쉬잇 mash eat |카페 캠페인

Hy, 2021. 6. 11. 11:37
반응형

오랜만에 오전 근무 끝나고 대전을 다녀왔어요.

언니도 마침 시간이 맞아서 같이 쇼핑도 할 겸 밥도 먹을 겸 

고기 대장인 언니가 고기 먹고 싶다 하여 서치 했더니 

감성 맛집이 나오더라고요.

 


  • 대전 매쉬잇 mash eat
  • 042-710-2363
  • 매일 12: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시~17시
  • 매주 화요일 휴무
  • 대전 중구 대흥로 165번 길 36

내부

가운데 있는 명부를 작성해주고 편한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매장 안이 넓고 쾌적했어요!

목요일 오후여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습니다ㅎㅎ

 

 

네이버 매쉬잇에 올라와있는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살치살 스테이크, 봉골레 파스타, 베이컨 크림 파스타, 그리고 샹그리아 2잔을 주문했어요.

푸파도 아니고 메뉴를 3개나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가 많이 고팠습니다...

 

 

 

 

 

주문하고 나니 식전 빵과 샐러드, 딸기잼을 가져다주셨어요

 

 

 

샹그리아

차도 놓고 왔겠다 알코올 이즈 포이즌~!! 

을 외치며 주문한 샹그리아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배만 안 불렀어도.. 한잔 더 마셨을 텐데..

차 놓고 가시는 분들은 꼭! 드셔 보세요.

알코올이 세지도 않고 맛있답니다!

 

살치살 스테이크

봉골레 파스타

베이컨 크림 파스타

 

입니다!

 

주문한 음식 모두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파스타도 다 맛있어서 싹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못 먹을 줄 알았는데

푸파답게 먹고 왔어요ㅎㅎ

언니는 베이컨 크림 파스타가 제일 맛있었다고 했어요

매콤 + 느끼 = 환상

 

다음에 가면 샹그리아랑 크림 파스타는 또 시킬 것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아무리 맛있어도.. 불친절하면 가고 싶지 않은데

맛도 있는데 친절까지 해 최고야 짜릿해

💟


여기는 매쉬 잇에서 나와서 가기 좋은 가까운 카페 캠페인입니다.


  • 카페 캠페인
  • 042-8888-8888
  • 매일 12:00 - 22:00
  • 매주 화요일 휴무
  • 대전 중구 대흥로 169번 길 39 2층

 


밥 먹었으면 카페 가는 기본 코스죠!

가까운 곳이 어디 있을까 서치 했는데

코너만 돌면 나오더라고요!

게다가 감성카페라 더 맘에 들었습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을 올라가다 보면 여기가 맞는지 아닌지 

내가 친구 자취방에 가고 있는지 잠시 헷갈렸는데요!

문을 여니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가 좋았어요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크로플과 레모네이드, 플랫화이트를 주문했어요. 맛있었어요! 

매쉬잇-캠페인

대흥동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