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술집 | 오늘 뭐 먹지?

[옥천 맛집] 송어회 맛집 방아실 강변횟집|대청호가 보이는 야외테이블 짱!

Hy, 2021. 6. 18. 1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목요일 오후에 시간이 나서
옥천에 있는 방아실 강변횟집을 다녀왔어요.


  • 방아실 강변횟집
  • 043-731-5633
  • 주소 충청북도 옥천군 군북면 방아실길 140-40 창고



생각보다 들어가는 길이 길고 구불구불하더라고요
이번에 개봉하는 루카 영화를 얘기하면서ㅋㅋㅋㅋ
오다 보니 도착했어요

 


가게 앞에 자리가 넓었어요~ 주차공간도 있었고요!
주차할 때부터 앞에 서계시던 사장님ㅋㅋㅋ

얼른 주차하고 내렸더니
밖에 자리 앉으실 거냐고 물어보셔서
밖에 앉겠다고 했어요


테이블은 8개 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평일 2시쯤이어서 그런지
저희 포함 두 테이블 있었어요

별관 6번 자리에 앉았습니다ㅎㅎ


경치 조오타 ~
송어 1kg 와 매운탕, 공깃밥,
그리고 라면사리 주문했어요
(라면사리는 비추합니다..
국물이 없어지더라구요.. 저의 바보같은 선택🤦🏻‍♀️)



밑반찬과 송어가 먼저 나왔어요
다른 곳은 양배추를 주시는데
여기는 미나리를 주시더라고요

먹으면서 향긋하니 좋았습니다!

밑반찬 구성

 


송어회도 맛있더라고요~
근데 대식가로서
양은 조금 적은듯했어요ㅠㅠ

미나리와 무, 송어, 콩가루를 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환-상✨


밥도 넣어 먹다가
매운탕 국물 한입 하면 또!
환-상✨


흐르는 강물 보며~
수상레저 하시는 분들 구경도 했다가~
낚시 구경도 했다가~
도란도란 얘기 나누며 맛있게 먹었어요


다 먹고 나 가는 길에 공터가 있더라고요?
거기서 차 세워 놓고 경치 구경을 좀 더 하다가 왔어요ㅎㅎ
데이트 코스로도 여유 있게 다녀오기 좋습니다!
근처에 카페도 있어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