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술집 | 오늘 뭐 먹지?

[대전 갈마동]삼유제면소|아 라멘이 있었는데?아뇨 없어요

Hy, 2021. 3. 29. 11:35
반응형


비 내리는 토요일에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대전 라멘집 삼유 제면소에 다녀왔어요

가게가 예뻐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 삼유 제면소
  • 11:30~20:30 break time 15:30-17:00
  • 수요일 정기휴무

 

 


 

 

 

 

좌석이 8석이다 보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저는 3시에 딱 맞춰 도착을 해서 못 먹을 수도 있으려나 했는데

웨이팅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2자리씩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내부모습

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메뉴

 

  • 중화 육면: "삼유 제면소 스페셜 메뉴" 점심, 저녁 15그릇 한정! 다진 고기와 해산물을 고추기름에 볶아 비벼 즐기는 중국식 비빔면.
  • 삼유 백면: 4가지의 뼈를 오랜 시간 진하고 담백하게 끓여낸 육수와 맛 달걀, 삼겹 차슈가 어우러진 국물 있는 면
  • 삼유홍면: 오랜 시간 진하고 담백하게 끓여낸 육수에 특제 땡초육소스가 들어가 맵게 즐기는 국물 있는 면(신라면 맵기 정도, 맵기 조절 가능)

 

저희는 중화 육면과 삼유 백면을 주문했어요!

 

 

 

 

충전할 수 있는 콘센트도 있고, 티슈, 단무지, 후추, 고추 후리카게?, 머리끈이 구비되어있어요

머리끈을 보고 오 ~ 여기 세심하구나 생각이ㅎㅎ 

 

 

 

 

 

 

 

불 화로록 🔥

 

 

 

삼유백면

 

 

주문한 지 얼마 안돼서 금방 나오더라고요! 

아침도 못 먹어 배가 너무 고팠는데 빨리나 와서 너무 좋았어요

 

 

 

 

면이 얇고 국물이 너무 깔끔해요😊

기름짐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중화육면

 

내가 바로 중화 육면이다🔥 하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불향이 👍🏻

 

 

 

 

 

면의 굵기는 볶음면이다 보니 두꺼웠어요😊

그리고 직접뽑은면이래요! 어쩐지 더 맛있더라니😋

 

 

 

새우와 오징어..🤍

 

 

 

 

 

이건 곁들임 메뉴에 있는 닭날개 튀김이에요 😊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소스도 데리야끼 소스랑 궁합이 좋더라고요👍🏻

 

 

 

어디갔지,,?!

 

 

라멘이.. 분명히.. 있었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 

없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폭풍 흡입했습니다

 맛있었어요...💟

 

 

 

 

 

 

중화 육면은 남은 양념과 비벼먹을 수 있도록

흰쌀밥과 김을 제공해주시더라고요!

마지막까지 남김없이 싹싹 먹었습니다😊

 

평소에 라멘 정말 좋아하는데

또 이렇게 맛집이 추가되었습니다..ㅎㅎ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