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술집 | 오늘 뭐 먹지?

[옥천맛집]부부식당 |콰트로포르마지 피자&링귀니풍기 파스타

Hy, 2021. 3. 1. 11:47
반응형

충북 옥천 양식 맛집! 

 

원래 옥천에 유명한 짬뽕집이 있어서 가려했으나 

시간을 못 맞춰서 브레이크 타임에 겹쳐버렸어요.

 

배고프면 예민 보스가 되는 저는(...)

열심히 검색해서 옥천맛집을 찾아냈습니다.

 

  • 부부식당
  • 전화번호 043-733-7111
  • 주소 충북 옥천군 옥천읍 성신로 59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부부식당 외관

 

네비가 근처만 도착해도 

경로를 종료해버리는 바람에 

길치인 저는 당황했는데요.

 

 

다행히 같은 건물 앞쪽에 간판을 보고 찾을 수 있었어요.

오르막길을 따라 올라가시면 부부식당이 나와요.

 

쀼 식당

 

문 여는 시간은 오전 11시 30분

오후 10시에 문을 닫으신데요😋

라스트 오더는 9시입니다!

 

 

문 앞에는 메뉴판과 감염예방을 위한 안내문이 부착되어있어요.

 

메뉴판

보기만 해도 군침 나오는..

다 먹고 싶어서 메뉴를 한참 봤어요..😣

 

 

내부가 넓고 깨끗하고 쾌적해요.

인테리어도 우드톤으로 깔끔하고 취향저격!

 

 

아기와 함께 방문하는 손님분들을 위한

아기식탁의자도 있어요. 😊

 

접시와 스푼,포크

저 스푼은 많은 양의 파스타를 담아 한입에 먹기

아주 적합한 스푼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

 

나는 이렇게 레몬물 주는 곳이 좋더라

 

저는 맹물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렇게 레몬 담아서 주는 식당에 오면 물 비린내 안맡아도 되어서 좋아요!

 

 

 

 


링귀니 풍기 파스타

양송이, 새송이, 표고와 이탈리아 포치니

야생버섯으로 맛을 낸 버섯 크림 파스타


저는 평소에도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기 때문에

크림소스류에서 메뉴를 고르다가 버섯에 꽂혀,

이탈리아 포치니 야생버섯은 뭔지 모르겠지만

양송이, 새송이, 표고는 맛있으니까 주문해봤어요.

 

꾸덕꾸덕하고 버섯향이 너무 좋았어요.

식감도 좋았고요!

버섯과 크림의 조화는 역시.. 최고입니다.

 

고기가 들어가면 부담스럽거나, 

버섯, 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드려요!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모차렐라 치즈, 리코타 치즈,

그리 노파 다니. 고르곤졸라


기본 패스츄리 도우인데

1,000원만 추가하면 수타 도우로 변경 가능합니다.

 

저는 바삭 파이기 때문에 패스츄리 도우를 먹었어요.

나오자마자 바로 먹었더니, 치즈가 좔좔 흘렀어요.

맛있어서 눈물도 좔좔.

 

다른 토핑 말고 치즈만!! 치즈가 제일 좋아!! 

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2번째 방문 시 치킨시저샐러드!

이건 못 참지~

5번째는 생맥주 한잔!

7번째는 피자!

10번째는 파스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