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테크노파인트리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맥북 거치대 추천

Hy, 2021. 2. 27. 17:39
반응형

 

테크노 파인트리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안녕하세요 여러분 👩🏻‍💻
 
맥북과 함께 잘 사용하고 있는
꿀템을 알려드릴게요.
 

 


 

거치대 없이 못살아 정말 못살아

 

  
집, 직장, 카페에서 노트북 사용할 때 필요해
휴대성과 가성비가 좋은 거치대를
발견하고 주문했어요.
 
저는 5%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11,87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노란박스테이프야 오랜만이야.

 

넘치는 게 힘인 저는
힘으로 뜯다가 노란 테이프에 기가 눌려
가위를 이용해서 뜯어줬어요
 
 
 
 

 

made in china 🤔

 
LAPTOP STAND 

 

꺼내어 봅시다 🤓
 
 
 

 
 

 

파우치도 같이 보내주는 센스
파우치는 벨벳 재질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파우치와 거치대 아랫면

 

이렇게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
 
 
 

 

스키타도 될것같이 생겼어요

 

이 거치대를 어떻게 사용하냐면요!


 

 

1

 

윗면의 두 다리(?)를 들어줍니다!

 

 
 
 

2

 
양쪽으로 잡아당겨줍니다!

 
 
 
 
 
 
 

3


원하는 높이에 맞춰 홈에 끼워줍니다.

 
 

 

간단하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판매 사이트에서 보니까 
거치대 2개에 65kg 사람이 올라갈 정도로
내구성이 튼튼하더라고요 ㅎㅎ

 


 
 
 
 
 

가장 낮게 거치했을 때 각도
 
 
 
 
 
 

가장 높게 거치했을때 각도
 
 
 
 
 


< 사용후기 >

아는 유튜버가 나와서 흠칫하신분 계신가요 허허

 
 
 
집에서도 필수로 사용하고 있어요
노트북 거치대 말고도 
학생분들이 책 거치대로도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타이핑시 손목에 무리 가지 않아서 편해요
가방에 넣을 수 있는
휴대용 거치대가 필요하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제 돈 주고 제가 샀어요!
11,870원에 가성비 거치대 구매하였습니다
 
여러분도 이 제품 아니더라도
꼭 거치대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너무 편해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