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구글 애드센스 2번만에 합격 후기

Hy, 2021. 3. 12. 14:21
반응형

요즘 강아지가 아파서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갑자기 핸드폰 메일 알림이 !


 

허걱스

😲

 

 

승인이 났다고...?...?


 

첫 거절

2월 20일에 처음 가입 후 애드센스 신청 연습이나 해보자 하고 신청했었어요.

일주일 후인 2월 27일에 프로그램 기준 충족하지 못한 부분이 있어서 거부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오잉..? 콘텐츠 부족이 아니고? 하고 찾아보았더니 

 

 

 

 

라고 애드센스 고객센터에 나와있더라고요.

 

가끔 제 티스토리가 어떻게 보이는지

카카오톡으로 주소를 보내곤 했었는데

그게 문제가 되었나..? 했어요.

 

그래서 다음번에는 링크 공유하지 말고 

거절 사유가 어떻게 나오는지 보려고 재신청을 했고

후에 글을 3개 올렸어요.

 

그러고 나서 어제 승인이 되었어요.

🤭... 얼떨떨..

 


구글 애드 고시 합격할 수 있는 내려오는 족보들에 의하면

 

1,000자 이상 글 쓰기

전체 글 20개 이상

글의 정확도

주제 통일

사진이 많지 않아야 한다

복붙 안된다.

카테고리는 적게 만들어야 한다.

매일 최소 1개 글을 써야 한다.

애드센스 신청 후 지속적으로 글을 써야 한다

기본 스킨을 사용해야 한다.

등등등..

 

제가 해봤던 것 중에

맞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더라고요.


제가 했던 방법은

 

1,000자 이상 글쓰기,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 구글 서치 콘솔, 줌 에 내 사이트 등록

직접 사진 찍어서 올리기

맞춤법 지키기(맞춤법 검사 이용)

블랙 키위 검색을 이용한 키워드 적용

 

정도인 것 같아요. 


저는 총 게시물 수는 9개이고

주제가 통일되지도 않았고..

스킨도 기본 스킨 대신 나름 감성적이게 꾸몄고(..!)

티스토리 개설은 2월 17일로 아직 한 달 안됐어요!

직접 찍은 사진들과 정보성 글이 가장 도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기준을 알 수 없네요..

 

내려오는 족보들이 무조건적으로 맞는 건 아닌 것 같으니

희망을 가지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궁금하신 점이나

애드 고시 통과하신 후기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