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술집 | 오늘 뭐 먹지?

[삼성중앙역] 길목 신관 | 목살 껍살 다음번엔 오겹살 늘어나는 내 뱃살

Hy, 2024. 3. 25. 14:41
반응형

짝궁시 일 덕에 잠시 서울 왔다가 저녁 먹으러 온 곳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04 진양빌딩 1층

🕖 월~토 16:00 - 22:00 (일요일 정기 휴무)


웨이팅 적어놓고 뒤쪽 대기실 가서 기다렸다

좀 추웠는데 히터 있어서 손 녹일 수 있었다.
따숴..

 

상차림은
소금, 깻잎, 양파채무침, 고추냉이, 쌈장, 멜젓

일단 투뿔 목살 2인, 모둠 야채 주문

 

두툼하고 부드러운 목살!
숯향이 나면서 부드럽게 씹으면
나오는 육즙이 아주 맛있었다.

느끼할 때쯤 꽈리고추 한입 먹어주고
고추냉이 곁들여 먹고
멜젓에 찍어먹고
다시 처음처럼 소금에 찍어먹고
한점 한점 조화롭게 먹을 수 있었다.

야채모둠 (꽈리고추, 파, 버섯,고추기름)꼭 필수!


계란찜 서비스!
포실포실 계란찜은 사랑이야 ( ㅠ ㅅ ㅠ)

짝궁시가 된장솥밥은 국물이 많이 없다고 해서
된장라면 주문

된장라면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같이 들어간 유부가 의외로 잘 어울렸다.

짝궁시가 라면에 대파랑 고기한점이랑 올려 먹는데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항정살) 껍살..🤍 주문해서 먹었다
두툼하니 사람 미치게 하는 비주얼
ㅋㅋㅌㅋㅋㅋㅋㅋㅋ

쫄깃쫄깃하니 항정의 정석ㅠ ㅠ

소주를 못 먹어서 너무너무 아쉬웠다.
콜키지도 가능하던데 다음엔 꼭 술이랑 같이 먹어야지..♥️

벽에 연예인들 싸인으로 가득하던데 맛집은 맛집인 듯

2층은 테이블이 더 많아서 그만큼 잘 안 들림ㅜㅠ
담엔 1층에서 먹고 싶다 오겹살에 소주 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