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술집 | 오늘 뭐 먹지?

[대전 정림동] 곱창전골 맛집 정림동 구들마루 본점 |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Hy, 2024. 3. 11. 15:34
반응형

구들마루 본점


택시타고 왔는데 앞에 사람들이 많았다.
(토욜 저녁기준)
진짜 명절인가?? 싶을 정도로
가족단위로 많이 계셨음.
테이블은 방에도 있고 홀에도 많은데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 ! 괜히 맛집이 아니구만ㅎㅎ

<곱창전골>

5명 대 사이즈로 주문
우리는(2명) 밥 먹고 갔어서 양이 딱 맞았다.

부추 당면 팽이버섯 야채들 잔-뜩 !
곱창도 꽤 많이 들어있었다
끓이면 끓일 수록 맛있는 국물이였음.

(기본찬중에 빨간 도라지 무침이 아주 별미)

육수 한번 더 달라고 말씀드려서 리필해먹었다ㅎㅎ

다먹고 볶음밥 3개 까지 클리어..♥️
소주 콸콸콸 잘 마시고 10시에 나왔다.
재방문의사 별 다섯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