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벌써 12일이 지났어?|탄방동 마이리틀키친|카페 원잇투|술집 도산

Hy, 2024. 1. 12. 10:19
반응형

 

실력이 늘고 있는건지 의문인 내 골프.. 골프화를 사야겠다 싶은게

삼바신고 골프치려니 발가락이 아작나는 느낌

맛있게 먹은 굽네 고추바사삭

난 뼈로만 먹다가 순살 처음먹었는데 순살이 진리인것을 깨달았다.

 

짝궁시 퇴원기념으로 받은 딸기

..근데 딸기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밤새 열나고 오한들고 고생한 짝궁시..ㅠㅠ

결국 장염

와중에 실밥제거한 짝궁시

생각보다 아파해서 당황했다 

통깁스하면서 부자재(?)가 추가로 들어갔는데 

배포장지같이 생긴게 무슨 3만원이나 하냐며 ㅋㅋㅋ 비급여 넘 비싸다.

병원 뒤 뚱냥이

그리고 또 골프레슨..

사고싶었던 해리포터 3d북 ㅎㅎ

읽는 재미가 있다.

동생 태우고 짝궁시 집까지 운전해서 갔다가 둘다 배고파서 탄방동 마이리틀키친

파스타랑 라자냐 시켜먹었다. 커플이 많이옴ㅎㅎ

초반에 갔을때보다 메뉴도 생기고 맛있어졌음. 다음엔 뇨끼 먹어봐야지

 

 

여기는 그 옆 카페 원잇투 

너무너무 애정하는 곳!

마리키 갔다가 원잇투 가는 코스로 다들 많이 오는듯

저 딸기 산도 너무맛있음..진짜..

 

집 앞 슈퍼에서 발견한 것

ㅎㅎ 낭만..ㅎㅎ

블랙박스 드뎌 설치했다!

빨래 널어놓은게 귀여워 보여서

찡구의 생일 

성심당에서 딸기 케이크 쭈영이가 사왔는데 왼쪽으로 쏠려있는 케이크가 넘 웃김

드리프트 케이크

도산에서 케이크 먹지는 못하고 초에 불은 켤 수 있다하셔서 불만 켜서 추카포카~ 함

도산의 마스코트 송이(?)

이름맞나 할튼 실버 푸들인데

진짜 귀여워 죽음... 

찡구들은 아갈찜먹고 2차로 도산온건데 난 늦게 도산와서 거의 식사함 ㅎㅎ 

여기 너무 맛있었다.. 애호박찌개진짜 도랐맨

짝궁시 나으면 꼭 데려와서 술한잔 하고픈곳

 

그리고 3차로 간이역가서 개껌시식한 생일자 

이럴수가 ..똥꿈까지 꿨는데 폐업이라뇨~ ㅠ ㅠ

동생 마우스가 말을 안들어서 해부 하다가 웃겨서 돌아가실 뻔했다..

결국 고치긴 함ㅎㅎ

맥가이버가 따로없음 (역시 나야)

또 다른 뚱냥이

이제 잠을 잘 자도 피로가 가시는 느낌이 없는 요즘..

운동을 안해서 인건지 운동이든 영양제든 몸 좀 챙겨야겠다는 생각

이라고 말하고 바로 짝궁시랑 피자 때리기.

저 수염고추 핫소스 아저씨가 넘 웃김

내일이면 벌써 둘쨋주 주말이라니.. 시간 진짜 빠르다

반응형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다리야|신전떡볶이|골프레슨|킹덤투크라운  (2) 2024.01.04
초보운전.. 드디어 혼자 운전한 날  (2) 2024.01.02
2024년 1월 1일  (1) 2024.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