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내 다리야|신전떡볶이|골프레슨|킹덤투크라운

Hy, 2024. 1. 4. 04:43
반응형

갑자기 새벽에 다리가 아파서
타이레놀 하나 먹고 타이레놀 효과 들때까지
기다리며 쓰는 일기

요즘 위염으로 고생중이라 아침으로 양배추 계란후라이??) 를 먹었다. 위염 아침메뉴로 아주 제격
속에 부담가지 않아 탁월한 메뉴!


방금 위염으로 고생했다고 양배추 후라이 먹었다고 해놓고
점심에 신전떡볶이 로제가 너어어어무 먹고싶어서
지니랑 다녀왔다.
참치샐러드컵밥이랑 신전떡볶이의 조화는.. 걍 미쳤다.
글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통오징어 튀김!
왜이렇게 떡볶이가 땡기나 했더니
역시나 마법이 시작되었삼ㅎ


창밖으로 보이던 귀여운 까미 (마스코트 멍뭉이)


골프 레슨 두달 차!
이번달 레슨 재등록을 하였고..
똑딱이를 지나쳐 풀스윙중인데
여전히 너무 어렵다ㅜ ㅜ 골린이..
언제쯤 골린이탈출? 언제쯤 필드나가보나요.

엄마가 사준 골프장갑도 너덜너덜 해지고 있다.
빵꾸나면 내가 사고픈걸로 하나 사야지ㅎ ㅎ


공이 왼쪽으로는 왜 안가냐 이말이야~ ㅜ

퇴근하고 짝궁시랑 같이 한 킹덤 투 크라운
스팀 멀티게임 2인 같이 할 수 있고
꼭 디스코드나 음성대화 하면서 플레이해야한다.

1섬에서 멧돼지 잘못 건들였다가 왕관빼았김ㅜ
근데 갑자기 2세대 공주, 왕자 나타나서 다시 플레이ㅋㅋㅋㅋㅋ 벽은 부셔지고 궁수들 다들 직업 잃었지만
완전 제로부터 시작하는게 아닌게 어디야.. 싶었다.

간만에 재미있던 스팀멀티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