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술집 | 오늘 뭐 먹지?

[대전 둔산동] 리골레토 | 시카고 피자 솔직후기

Hy, 2023. 9. 2. 22:50
반응형

 

근처 병원에 다녀왔다가
파스타가 당겼지만 브레이크 타임이 걸려
피자로 급 선회했다.


세트D. 쉬림프시카고피자+치킨텐더+제로콜라2잔!
주문!

할라피뇨와 피클!
피클은 컷팅 되어있지 않고 덩어리로 있어서
셀프 컷팅 해서 먹어야한다.
맘 같아선 미드에 나온 것 처럼 손가락으로 집어먹고 싶으나.. 데이트 중이니 참자!
갈릭딥핑소스는 셀프바에서 무한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감자 튀김이랑 치킨텐더 4조각
같이 나오는 저 소스도 맛있었다.
튀김과 조합이 아주 굿!


대망의 토마토 소스 쉬림프 시카코 피자!🍕
8인치였는데 치즈가 여기저기 줄줄 좔좔..

피자 먹을때 국룰 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갔지..? 🤔

토핑이 다양했음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고
촛불을 안켜주셔서 마지막엔 신문피자
같은 굳은 종이 느낌으로 먹었다.
But 맛있고 셀프바 구성이 잘 되어있어서
재방문의사는 100 !

아이들과 혹은 데이트
대전 시청역 맛집 찾으실 때 추천!

🌎주소: 대전 서구 둔산로 134 아베스빌딩
⏰영업시간: 11:00-23:00 라스트오더 22:00
🚘주차: 건물 지하 주차장O

반응형